가치봄 그룹내 원이 모여
부모님과 함께 치즈딸기쨈 샌드위치
만들기 활동을 진행해보았습니다.
1차 10시, 2차 11시에 나누어
진행해보았는데 친구들이 무척
즐거워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참여해주신 부모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회차
2회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랑하준맘 작성시간 26.06.19 ㅎㅎㅎㅎ 하랑이가 엄청 좋아하네요~ 준이는 더웠는지 짜증을,,;;😅😅😅 재미있는 수업 자주자주 햇으면 좋겟어요~~
-
작성자최보미 작성시간 26.06.19 뽀미가 아주 즐겁게 참여했네요😍
저는 덕분에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샌디치를 맛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자지태오 엄마 작성시간 26.06.19 태오가 엄마가 안 오는 시간에 오니 평소에 보여주지 않던 함박 찐 환한 웃음을 보여주었죠!! 엄마들 헤어질땐 다들 오열파티였지만.. 어린이집 선생님들 프로그램 하나하나 계획하는게 쉽지 않은데 고생 많으십니다!! 저희에게도 아가들에게도 소중한 추억이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