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3일(화) 26학년도
두번째 운영위원회가 있었습니다.
여름 휴가기간과 (7월 23일~8월 5일) 개학일은
8월 6일 목요일 정상 차량과 등원이 이루어짐을 안내 드리고,
부모참여활동을 통해 가정과 원이 연계강화가 되었음을 안내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참여 부탁 드렸습니다.
충북 가치봄 진행사행과 추후 여름 물놀이, 다가치 부모참여활동을 진행할 예정임을 안내드렸습니다.
조리실 하수 역류로 인한 개선사항을 상의하고 추후 공사를 계획중임을 안내드리며, 2학기 행사에 대한 논의가 있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