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문명리 강의 리뷰~~ 작성자수월|작성시간26.06.23|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 당근에서 공부방을 만들어서 기문명리를 강의하고 있는데수강생한분이 강의후기를 달아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강의장소는 해운대구 멘토즈 카페4층...화요일 오후 3~5시까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