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인생철학 - 세영 박 광 호 - 만족한 삶이 어디 있던가 그저 그러려니 하고 살며 욕 안 먹고 살면 되는거지 그렇지만 당장 배가 고프고 추워 죽겠는데 앉아서 죽을 순 없지 그러니 무어라도 해야지 먹을 수 있고 입을 수 있으며 잠잘 곳이 있어야 살지 그러자면 일 해야 살고 벌어 놔야 나중에 살 수 있는 게 아닌가 일하며 사는 것이 인생이고 일할 수 있는 것이 행복이다.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세영 박광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주말 편히 보내세요. -
작성자등영 작성시간 26.06.05 정성으로 올려주신 좋은글 가슴에 새기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세영 박광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미흡한 글 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백장 / 서재복 작성시간 26.06.05 한주를 마감하는 금요일날 저녁시간에 음악소리와.
좋은글을 읽으면서 머물다 갑니다 날씨는 흐린날씨를 보이다가 맑은날씨 하루.~
무더운 날씨 속에서 몸 관리를 잘 하시고 행복한 웃음과 즐거움이 가득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세영 박광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들려 주셔서 감사 하오며
평안을 비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