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장 아름다운 인생의 교향곡

작성자늘 가온|작성시간26.06.08|조회수75 목록 댓글 10


❤️
  가장 아름다운 인생의 교향곡  ❤️


인간의 가슴 안에는
수많은 교향곡이 연주되고 있습니다.

인생의 교향곡 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음악은
바로'감사' 라는 음악입니다.

그 아름다움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이 '감사'라는 음악을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반면에 가장 추하고 쓸모 없는 "불평" 이라는
음악을 애용하는 사람은 너무도 많습니다.

하루하루의 삶은 우리가 "불평" 이라는 음악으로
낭비하기에는 너무 소중한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속에 울리는 불평의 음악을
이제 꺼 두십시오.

당신 입에서 나오는 불평,그것들이
하나하나 모이면 당신 인생 전체를
무너뜨리고도 남을 힘을 지닐 테니까요.  


☘️- "삶에 휴식이 되는 이야기" 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늘 가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김종승 님!
    지두 마이 감사합니다

    기쁨과
    행복이 넘치는 시간 되셔요🌷
  • 작성자백장 / 서재복 | 작성시간 26.06.08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날 저녁시간에 음악소리와.
    좋은글을 읽으면서 머물다 갑니다 날씨는 내륙에는 대체로 흐리고 소나기 내린 하루.
    한주도 꽃 봉우리들이 활짝 피어나듯 한주를 잘 설계를 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늘 가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백장 / 서재복 님❗
    변함없는 댓글사랑 주심에
    늘`고맙고 감사합니다

    시작이 좋으면
    일주일이 쪼아집니다
    힘찬 출발로~~
    좋은 한 주를 맹글어 가시기를 바라면서~
    ⭐행복이 가득한 아름다운 밤 되셔요⭐
  • 작성자용화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늘 가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용화님!
    안녕하셔요?
    발걸음 주심에 감사드려요
    ⭐아름다운 밤 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