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작성자푸른나비 @|작성시간26.06.09|조회수62 목록 댓글 4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맑은 이슬을 잔뜩 머금고 싱그러움으로 다가온 이름 모를 들꽃같이 그 자리에 있는 것만으로도 아름다운 모습이고 싶다 어색한 속내 드러내지 않고 어울리지 않는 치장 하지 않고 있어야 할 자리 지키면서 해야할 일 하면서 분수를 아는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산골 소식을 전해 주면서 낮은 곳으로만 찿아온 순리 아는 물과 같이 흐르는 길 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는 모습이고 싶다 오만한 자리 앉지 아니하고 악한 자의 꾀를 좇지 아니하고 가야할 길 마다 하지않고 섬기는 일 하면서 행복을 찾는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 좋은 글 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장 / 서재복 | 작성시간 26.06.09 맑은 날씨를 보이는 화요일날 잘 보내셨는지요 저녁시간에 음악소리와.
    좋은글을 읽으면서 쉬었다 갑니다 날씨는 대체로 맑겠으며 구름 한 점 없는 날씨하루.
    소리 없이 피어나 먼 곳 까지 향기 날리는 아름다운 꽃처럼 따뜻하고 행복한 저녁시간을 보내세요.~💖
  •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작성자도토리키재기 | 작성시간 26.06.10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등영 | 작성시간 26.06.10 정성이 담겨있는 좋은글에 머물러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