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작성자신사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50 목록 댓글 4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맑은 이슬을 잔뜩 머금고 싱그러움으로 다가온 이름 모를 들꽃같이 그 자리에 있는 것만으로도 아름다운 모습이고 싶다 어색한 속내 드러내지 않고 어울리지 않는 치장 하지 않고 있어야 할 자리 지키면서 해야할 일 하면서 분수를 아는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산골 소식을 전해 주면서 낮은 곳으로만 찿아온 순리 아는 물과 같이 흐르는 길 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는 모습이고 싶다 오만한 자리 앉지 아니하고 악한 자의 꾀를 좇지 아니하고 가야할 길 마다 하지않고 섬기는 일 하면서 행복을 찾는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 좋은 글 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작성자백장 / 서재복 | 작성시간 26.06.10 수수한 수요일날 아침시간에 컴앞에서 음악소리와.
    좋은글을 읽으면서 머물다 갑니다 날씨는 내륙 지역에서는 소나기가.
    내리겠습니다 경쾌한 아침에 기분 좋은 웃음은 집안을 비추는 햇살과 같다 멋진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도토리키재기 | 작성시간 26.06.10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등영 | 작성시간 26.06.10 정성이 담겨있는 좋은글에 머물러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