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닮고 싶은 마음
우리는 첫눈 내리는
거리를 남모르게
밟아본 기억이 있습니다
아무도 걷지 않은 거리는 아름답지만
또 그만큼 쓸쓸하기도 하지요
살아가면서 나 자신보다는
남을 먼저 생각하는 사람과
함께 세상을 걷고 싶습니다
꽃의 향기는
바람이 불어올 때
더 많은 향기가 사방으로
번집니다
이렇듯
마음속에 간직하는 사랑보다는
행동으로 옮기는 사랑이
더 아름답습니다
마음속으로 하는 사랑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정작 몸소 실천하는 사랑은
누구나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향기는
자신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는 사람들의 마음입니다
꼭 닮고 싶은 마음입니다
마음이 담긴 몽당 연필' 중에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중후한 외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향기는
자신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는 사람들의 마음입니다
그런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
작성자도토리키재기 작성시간 26.06.10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등영 작성시간 26.06.10 정성이 담겨있는 좋은글에 머물러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백장 / 서재복 작성시간 26.06.10 수수한 수요일날 잘 보내셨나요 컴앞에서 음악소리와.
좋은글을 읽으면서 머물다 갑니다 날씨는 남부지방은 맑은 날씨를 보인 하루였습니다.
고루지 못한 날씨에 몸 관리를 잘 하시고 좋은 웃음은 집안을 비추는 햇살과 같다 저녁시간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