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 소중한 사람에게.

작성자푸른나비 @|작성시간26.06.11|조회수109 목록 댓글 5

❤️  내 소중한 사람에게.   ❤️

 

누군가의 목소리는
나를 편하게 합니다.
누군가의 웃음은
나를 행복하게 합니다.

누군가의 마음은
나를 따스하게 합니다.
누군가의 마른 눈물은
나를 아프게 합니다.

그 누군가가 바로 당신입니다.
당신이 있기에
비로소 살아있음을 느끼게 됩니다.
내 목소리로 당신에게
편한함을 주고 싶습니다.

내 웃음으로
당신에게 행복을 주고 싶습니다.
내 마음으로
당신에게 따스함을 주고 싶습니다.
내 눈물로
당신의 마른 눈물을 찾아주고 싶습니다.

당신이 있다는 이유만으로
누군가가 행복하고
포근한 느낌으로
살아 갈 수 있음을 기억하세요.

💜 -  좋은 글 중에서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즈박 | 작성시간 26.06.11 고마워요.
  • 작성자도토리키재기 | 작성시간 26.06.11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 작성자등영 | 작성시간 26.06.11 정성담아 올려주신 정성의 좋은글 마음에 새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백장 / 서재복 | 작성시간 26.06.11 맑은 날씨를 보이는 목요일날 저녁시간에 음악소리와.
    좋은글을 읽으면서 머물다 갑니다 날씨는 맑은 날씨를 보이면서 무더운 하루!~
    오늘도 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 하시고 행복한 마음으로 즐기는 저녁시간이 되시길 바라며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