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소중한 사람에게. ❤️
누군가의 목소리는
나를 편하게 합니다.
누군가의 웃음은
나를 행복하게 합니다.
누군가의 마음은
나를 따스하게 합니다.
누군가의 마른 눈물은
나를 아프게 합니다.
그 누군가가 바로 당신입니다.
당신이 있기에
비로소 살아있음을 느끼게 됩니다.
내 목소리로 당신에게
편한함을 주고 싶습니다.
내 웃음으로
당신에게 행복을 주고 싶습니다.
내 마음으로
당신에게 따스함을 주고 싶습니다.
내 눈물로
당신의 마른 눈물을 찾아주고 싶습니다.
당신이 있다는 이유만으로
누군가가 행복하고
포근한 느낌으로
살아 갈 수 있음을 기억하세요.
💜 - 좋은 글 중에서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즈박 작성시간 26.06.11 고마워요.
-
작성자도토리키재기 작성시간 26.06.11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김종승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
작성자등영 작성시간 26.06.11 정성담아 올려주신 정성의 좋은글 마음에 새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백장 / 서재복 작성시간 26.06.11 맑은 날씨를 보이는 목요일날 저녁시간에 음악소리와.
좋은글을 읽으면서 머물다 갑니다 날씨는 맑은 날씨를 보이면서 무더운 하루!~
오늘도 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 하시고 행복한 마음으로 즐기는 저녁시간이 되시길 바라며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