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 때문에 아파하지 마라

작성자중후한 외출|작성시간26.06.18|조회수52 목록 댓글 9

사람 때문에 아파하지 마라

 

모두의 마음을 얻기 위해
내 마음 도려낼 것도,
애쓸 필요도 없다.

몇 사람은 흘려보내고
또 몇 사람은 주워 담으며
그렇게 사는 것이 인생이다.

 

곳곳에 숨어있는 인간 괴물은
씩씩하게 무시해 주고
나를 아껴주는 사람들에게
그 사랑을 돌려주며 사는것만도
충분히 바쁜 인생이다.

오늘도 나는
귀찮은 사람, 야비한 사람,
교활한 사람들과 마주할지
모른다.

그러니 더 힘을 내자.....

 

모셔온 글 中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토리키재기 | 작성시간 26.06.18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로즈박 | 작성시간 26.06.18 고마워요.
  •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 작성자등영 | 작성시간 26.06.18 정성으로 올려주신 좋은글에 머물러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오솔길1 | 작성시간 26.06.18 좋은 글 고맙고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