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는 마음의 친구

작성자눈꽃길|작성시간26.06.08|조회수91 목록 댓글 18


우리는 마음의 친구 카페에서 좋은 사람을 알게 된다는 것은 너무나 기분 좋은 일이다.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면서 삶을 느낄 수 있는 마음이 통하는 사람 그런 사람을 안다는 것이 즐거운 일이다. 매일 보이다가 하루 안보일 때 면 사람의 안부가 궁금해지고 신상에 무슨 일이라도 생겼는지, 염려하는 마음이 일어난다면 그 마음에는 좋은 사람으로 각인되어 있기 때문이다. 뭐. 특별히 주는 것은 없어도 받는 것 또한 없다 할지라도 안부가 궁금해지고, 무엇을 하고 있을까. 머리에 떠오르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은 좋은 친구로 마음에 들어오고 있기 때문이다. 컴에 들어오면 카페에 들어오면 생각하는 사람의 글이 있다, 없다 찾아보는 마음. 혹여 그 사람을 마음에 두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오늘도 정다운 친구를 찾아서. -우리들의 아름다운 삶 속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푸른나비 @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눈꽃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늘 건강하시며 날마다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눈꽃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푸른나비 @ 음료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눈꽃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좋은 날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