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대지 마시오

작성자중후한 외출|작성시간26.06.19|조회수53 목록 댓글 13

전철 문에는 늘
기대지 마시오 라는 스티커가
붙어 있다

전철 문에 기대 있다가
문이 열리면
선로 밖으로 떨어져
다칠 수도 있고
무게를 실어 기대면 문에 이상이
생길 수 있다고 한다

사람 사이 관계도 마찬가지다
주변 사람들에게 지나치게
의지하려 들면
서로 힘들어지고 언젠가는
상처 입게 된다

기대지 말자

손잡이를 꼭 잡고 버티자
내 삶의 무게는
내가 감당해야 한다

. ----- 하다 지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즈박 | 작성시간 26.06.19 고마워요.
  • 답댓글 작성자중후한 외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날씨가 많이 더운 요즈음 날씨 입니다
    건강 들 챙기세요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중후한 외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중후한 외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 작성자갈봉봉 | 작성시간 26.06.20 잘쉬고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