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젊은이들 생각좀 하면서 살아 가셔요

작성자치마총각|작성시간26.06.19|조회수59 목록 댓글 3
사랑

돌아가는 세상이 아무리 힘이 들어도 어여뿐 아기를 

낳아서 키워 보는게 어때요? 강아지 키우는 그 정성이면 충분해요

주검을 맞이할 그때에는 어떻게 하실 생각인가요?

내가낳아서 키운 자식이 옆에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생각 깊이 해 보시고 후세들 낳을 생각좀 하셔요

강아지 이쁜것에 비하면 천배는 더 이쁠것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장 / 서재복 | 작성시간 26.06.19 한주를 마감하는 금요일 오후시간에
    자작글을 읽으면서 머물다 갑니다 날씨는 여름의 문턱 단오날에 전국이.
    흐리고 일부 지역에 비 소식이 있겠습니다 한주를 잘 마무리를 하시고 행복한 오후 시간을 보내세요.~💞
  •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 작성자도토리키재기 | 작성시간 26.06.20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