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속의 그리움 작성자수정.|작성시간26.06.08|조회수5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커피속의 그리움 /김문수 그립다 커피를 마시다가도 생각 나는 그리움 쓴맛이면 어떻고 단맛이면 어쩌랴 서로가 통하는 마음 무엇보다도 서로가 좋아하는 커피 서로가 마음만 통하면 되는 것이지 나도 한잔 당신도 한 잔 커피를 마시면 더욱 생각나는 그리움 그것이 사랑이다 사랑속에 마시는 마시는 커피 무엇보다도 그리움이 앞서는 커피 그저 부르고 싶다 사랑의 이름을 부르고 싶다 임재범 - 이 또한 지나 가리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백장 / 서재복 | 작성시간 26.06.08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날 아침시간에 음악소리와.커피 & 좋은글을 읽으면서 머물다 갑니다 날씨는 내륙에는 대체로 흐리고 소나기 예보.한주도 꽃 봉우리들이 활짝 피어나듯 한주를 잘 설계를 하시고 즐거운 한주를 보내세요.~✨ 작성자백장 / 서재복 | 작성시간 26.06.08 작성자로즈박 | 작성시간 26.06.08 고마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