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와 나/김사랑
별은 밤하늘에 있어 빛나고
꽃은 땅위에 있어 아름답습니다
그대는 내곁에 있어 행복하고
나는 그대곁에 있어 행복합니다
사랑하는 그대를 위해서라면
난 시인이 되어 시를 쓰고
난 화가가 되어 그대를 그리고
난 가수가 되어 사랑을 노래하고 싶습니다
사랑하는 그대는 내곁에서
꿈을 꾸는 별이였다가
행복한 나무였다가
곱디 고운 꽃이였으면 합니다
다음검색
그대와 나/김사랑
별은 밤하늘에 있어 빛나고
꽃은 땅위에 있어 아름답습니다
그대는 내곁에 있어 행복하고
나는 그대곁에 있어 행복합니다
사랑하는 그대를 위해서라면
난 시인이 되어 시를 쓰고
난 화가가 되어 그대를 그리고
난 가수가 되어 사랑을 노래하고 싶습니다
사랑하는 그대는 내곁에서
꿈을 꾸는 별이였다가
행복한 나무였다가
곱디 고운 꽃이였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