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래도 아름답구나

작성자수정.|작성시간26.06.09|조회수40 목록 댓글 3



. . . . . 솔빛 김인숙 구름이 하늘에서 어울려 뭉쳐서 흘러가는 듯 보여도 그저 홀로 흘러가는 것이구나 ​ 세상 만물이 짝을 이루어 피어도 결국은 홀로 지는 것이구나 ​ 창가에 우두커니 하늘을 바라보니 햇살이 눈부셔서 눈물이 나는구나 ​ 양쪽 눈에서 다 눈물이 흐르는데도 왼쪽 눈은 오른쪽 눈이 오른쪽 눈은 왼쪽 눈이 될 수 없구나 ​ 방금 전 따끈한 커피를 담았던 커피 잔도 결국 빈 가슴으로 남아있구나 ​ 내가 살아 있는 오늘 그래도 세상은 아름답구나



그래도 아름답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장 / 서재복 | 작성시간 26.06.09 맑은 날씨를 보이는 화요일날 아침시간에 음악소리와.
    좋은글을 읽으면서 쉬었다 갑니다 날씨는 대체로 맑겠으며 구름 한 점 없는 날씨.
    소리 없이 피어나 먼 곳 까지 향기 날리는 아름다운 꽃처럼 따뜻한 화사한 화요일날을 보내세요.~💖
  • 작성자로즈박 | 작성시간 26.06.09 고마워요.
  • 작성자등영 | 작성시간 26.06.09 마음담아 올려주신 정성의 고운글에 머물러 읽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