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중년을 걷고 있다

작성자신광진|작성시간26.06.13|조회수38 목록 댓글 2




중년을 걷고 있다 / 신광진




노력해도 같은 자리만 맴돌고

조금만 더 기다리면 나아지겠지

오래도록 뿌리를 내려 내력이 높지만

온 힘을 다하여 바르게 나아가는 정성



일어나면 하늘을 향한 간절한 마음

오늘도 하는 일 잘되게 해 주세요

성실하고 착하게 열심히 살겠습니다

몇 번이고 뒤를 더 돌아보게 됩니다



한순간도 바르게 걷지 않으면 불안함

불규칙한 삶을 바로 채찍질하는 지혜

모든 일은 마음이 선택한 자신감

용기를 얻으려 몇 번을 다잡는 아침



아무도 없는 공간 속에 남겨진 쓸쓸함

혼자서 말하는 웃고 우는 소중한 시간

스스로 품어주지 않으면 부족한 자신감

바로 걸어도 돌아보는 꿈 꾸는 내일



흔들리지 않겠다는 수없는 다짐

얼굴에 환한 미소가 그려지고

맑은 기운이 길을 열어 줄 것 같은

마지막 끈을 잡고 새롭게 품은 희망



자신을 사랑한 만큼 나눌 수 있는 사랑

한 곳에 집착하지 않고 돌아보는 넉넉함

변해가는 현실 속에서 작아져 가는데

어두운 곳을 피해서 돌아서 가는 길



목소리를 높여 화를 내도 돌아오는 초라함

문밖에만 나가도 유혹하는 빛나는 젊음

홀로 바라보고 홀로 춤추는 슬픈 사랑

감추려 해도 거울 속에 담긴 모습이 현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등영 | 작성시간 26.06.13 정성이 담겨있는 좋은글에 머물러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백장 / 서재복 | 작성시간 26.06.13 맑은 날씨를 보이는 주말 저녁시간에 음악소리와.
    창작글을 읽으면서 머물다 갑니다 날씨는 낮 최고 기온이 32도까지 오른 하루입니다.
    몸 관리를 잘 하시고 우리가 사는 동안 동행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참으로 행복일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