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생길이 참 그렇더이다

작성자수정.|작성시간26.06.20|조회수43 목록 댓글 2





인생길이 참 그렇더이다 ..........다감 이정애


인생길이 봄에 꽃이 피듯
곱디고울 줄만 알았더니
움트고 나올 때
말 못 할 고통도 있더이다

인생길이 여름날 녹음처럼
싱그러운 줄만 알았더니
폭염이 몰려와 땀범벅이 되어
쓰라릴 때도 있더이다

선선한 가을날 한들한들 춤추는
코스모스 곱게 물든 단풍처럼
아름다울 줄만 알았던 인생길이
된서리로 아픈 날도 있더이다

설국으로 온 세상을 하얗게 색칠한
겨울날 혹한 속 옹이 되어
인생길은
옴짝달싹 못한 날도 있더이다

이 또한 살아있음에 느낄 수 있고
감사하며 헤쳐나갈 수 있다는 것을
인생이 저물어가니
조금은 알 것 같더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장 / 서재복 | 작성시간 26.06.20 여름비가 내리는 주말 아침시간에 음악소리와.
    좋은글을 읽으면서 쉬었다 갑니다 날씨는 전국적으로 강한 비가 내리겠습니다.
    6월의 세번째 주말에 나들이 빗길에 안전운전 하시고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한 주말을 보내세요.~💘
  • 작성자등영 | 작성시간 26.06.20 정성담아 올려주신 고운글에 한참을 머물다 갑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