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생은 그렇다/이미희

작성자중후한 외출|작성시간26.06.22|조회수24 목록 댓글 5
인생은 그렇다.......이미희


어리석은 인생은
순리를 무시하고 가로질러
창살 없는 감옥 속에
자신을 가두고 살아가기도 한다

살아가는 일들이
어찌 좋은 일만 있으리
바람 부는 날도
폭풍우가 있을 때도 있다

계절 따라 꽃은 피고 지지만
삶은 하루살이 와 다를 수 없음을
그저 순리대로 순조롭게
자연에 맡기면 될 일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중후한 외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순리 대로 살아 간다는 게 좋지만
    인간은 생각하는 동물이기에
    가끔은 역행도 하면서 살아가고 있지요
  • 답댓글 작성자중후한 외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백장 / 서재복 | 작성시간 26.06.22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날 아침시간에 음악소리와.
    좋은글을 읽으면서 머물다 갑니다 날씨는 지역에 따라서 소낙비가 내린다고.
    예보합니다 6월달 마지막 한주를 잘 설계를 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한주를 잘 보내세요.~🍀
  • 작성자로즈박 | 작성시간 26.06.22 고마워요.
  • 작성자등영 | 작성시간 26.06.22 정성으로 올려주신 고운글 마음에 새기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