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만 있어도 좋을 이유 (시:박만엽/낭송:고은하) 작성자수정.|작성시간26.06.22|조회수3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백장 / 서재복 | 작성시간 26.06.22 new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날 아침시간에 음악소리와.영상, 낭송 좋은글을 들으면서 머물다 갑니다 날씨는 지역에 따라서 소낙비가 내린다고.예보합니다 6월달 마지막 한주를 잘 설계를 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한주를 잘 보내세요.~🍀 작성자백장 / 서재복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