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생은 학교다

작성자푸른 열정|작성시간26.06.10|조회수18 목록 댓글 4

인생은 학교다
그리고
실패는
성공보다 좋은 교사다

그리 니츠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장 / 서재복 | 작성시간 26.06.10 수수한 수요일날 아침시간에 컴앞에서
    명언글을 읽으면서 머물다 갑니다 날씨는 내륙 지역에서는 소나기가.
    내리겠습니다 경쾌한 아침에 기분 좋은 웃음은 집안을 비추는 햇살과 같다 멋진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등영 | 작성시간 26.06.10 정성이 담겨있는 좋은글에 머물러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