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비 오는 날에 그리움

작성자현영길|작성시간26.06.18|조회수50 목록 댓글 4

비 오는 날에 그리움 / 玄房 현영길 울리는 빗물은 임의 눈물인가? 흐르는 빗물은 나의 눈물인가? 어딜 향해 떠나는 빗물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장 / 서재복 | 작성시간 26.06.18 맑은 날씨를 보이는 목요일날 저녁시간에 음악소리와.
    자작글을 읽으면서 쉬었다 갑니다 날씨는 가끔 구름많다가 밤부터 차차.
    흐려지겠습니다 내가 행복하고 건강해야 세상이 아름다워 보입니다 즐거운 저녁시간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현영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샬롬!^^....장로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
  • 작성자백장 / 서재복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현영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