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도원의편지]한 줄 명상 글 작성자수정.|작성시간26.06.13|조회수4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매주 토요일에는 고도원이 쓰는 ‘옹달샘 한 줄 명상 글’를 배달해드립니다 잘 살자 잘 자자 잘 먹자 잘 싸자 잘 놀자 잘 쉬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백장 / 서재복 | 작성시간 26.06.13 흐린날씨를 보이는 주말 아침시간에 음악소리와.고도원의 명상글을 읽으면서 머물다 갑니다 날씨는 흐리고 낮 최고 기온이 32도까지.몸 관리를 잘 하시고 우리가 사는 동안 동행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참으로 행복하고 복 된 일 입니다.~🙏 작성자백장 / 서재복 | 작성시간 26.06.13 작성자로즈박 | 작성시간 26.06.13 고마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