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너무 아플 때
꼭 하루씩만 살기로 했다
몸이 너무 아플 때
한 순간씩만 살기로 했다
고마운 것만 기억하고
사랑한 일만 떠올리며
어떤 경우에도
남의 탓을 안 하기로 했다
고요히 나 자신을
들여다 보기로 했다
내게 주어진 하루만이
전 생애라고 생각하니
저 만치서 행복이 웃으며
걸어왔다
ㅡㅡ이 해 인 ㅡㅡ
다음검색
마음이 너무 아플 때
꼭 하루씩만 살기로 했다
몸이 너무 아플 때
한 순간씩만 살기로 했다
고마운 것만 기억하고
사랑한 일만 떠올리며
어떤 경우에도
남의 탓을 안 하기로 했다
고요히 나 자신을
들여다 보기로 했다
내게 주어진 하루만이
전 생애라고 생각하니
저 만치서 행복이 웃으며
걸어왔다
ㅡㅡ이 해 인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