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떤결심

작성자중후한 외출|작성시간26.06.14|조회수10 목록 댓글 1


마음이 너무 아플 때
꼭 하루씩만 살기로 했다


몸이 너무 아플 때
한 순간씩만 살기로 했다


고마운 것만 기억하고
사랑한 일만 떠올리며
어떤 경우에도
남의 탓을 안 하기로 했다


고요히 나 자신을
들여다 보기로 했다


내게 주어진 하루만이
전 생애라고 생각하니
저 만치서 행복이 웃으며
걸어왔다

ㅡㅡ이 해 인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중후한 외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남 탓 하지 말고 모든 것이
    내 탓 이라 생각하고
    오늘에 충실하게 우리 그렇게 살아가도록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