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대지 마시오

작성자중후한 외출|작성시간26.06.18|조회수6 목록 댓글 1

전철 문에는 늘
기대지 마시오 라는 스티커가
붙어 있다

전철 문에 기대 있다가
문이 열리면
선로 밖으로 떨어져
다칠 수도 있고
무게를 실어 기대면 문에 이상이
생길 수 있다고 한다

사람 사이 관계도 마찬가지다
주변 사람들에게 지나치게
의지하려 들면
서로 힘들어지고 언젠가는
상처 입게 된다

기대지 말자

손잡이를 꼭 잡고 버티자
내 삶의 무게는
내가 감당해야 한다

. ----- 하다 지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중후한 외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자신의 삶은 자신이 지고 가야지
    누구도 대신해 줄 수 없음을 일찍 깨닳 을수 있어야
    내 삶의 주인이 되겠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