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쉼표

작성자중후한 외출|작성시간26.06.19|조회수3 목록 댓글 1

 

무엇이 그리 바쁜가
한 번쯤 쉬어 가면 어떠리
기계도 기름칠하고 쉬어야
잘 돌아가지 않는가

많은 걸 짊어지고
하나라도 내려놓으면
큰일 날 듯 하지 말자
빈손으로 왔다가 빈손으로
가는 것을

한 번쯤
삶에 쉼표를 찍어 보자
브레이크 없는 삶이
안쓰럽지 않은가

ㅡㅡㅡ조미하 ㅡ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중후한 외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잠시 쉬어가는 시간이
    살아가면서 꼭 필요한 쉼표이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