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 그리 바쁜가
한 번쯤 쉬어 가면 어떠리
기계도 기름칠하고 쉬어야
잘 돌아가지 않는가
많은 걸 짊어지고
하나라도 내려놓으면
큰일 날 듯 하지 말자
빈손으로 왔다가 빈손으로
가는 것을
한 번쯤
삶에 쉼표를 찍어 보자
브레이크 없는 삶이
안쓰럽지 않은가
ㅡㅡㅡ조미하 ㅡㅡㅡ
다음검색
무엇이 그리 바쁜가
한 번쯤 쉬어 가면 어떠리
기계도 기름칠하고 쉬어야
잘 돌아가지 않는가
많은 걸 짊어지고
하나라도 내려놓으면
큰일 날 듯 하지 말자
빈손으로 왔다가 빈손으로
가는 것을
한 번쯤
삶에 쉼표를 찍어 보자
브레이크 없는 삶이
안쓰럽지 않은가
ㅡㅡㅡ조미하 ㅡ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