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그렇다/이미희 작성자중후한 외출|작성시간26.06.20|조회수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Valentin Saint-Clair - Morning Star 인생은 그렇다.......이미희 어리석은 인생은 순리를 무시하고 가로질러 창살 없는 감옥 속에 자신을 가두고 살아가기도 한다 살아가는 일들이 어찌 좋은 일만 있으리 바람 부는 날도 폭풍우가 있을 때도 있다 계절 따라 꽃은 피고 지지만 삶은 하루살이 와 다를 수 없음을 그저 순리대로 순조롭게 자연에 맡기면 될 일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중후한 외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순리 대로 살아 간다는 게 좋지만인간이 생각하는 동물이기에 역행도 하면서 살아가고 있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