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 앨범1

서해랑길 91코스 대부도(셋)

작성자약수|작성시간26.06.07|조회수175 목록 댓글 3

대부도 해솔길과 구봉도, 방아머리해수욕장을

걸으며 서해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느낀

하루였습니다.

 

해초 향기가 짙게 배어 있는 바닷길을 따라 걷고,

탐스럽게 익어가는 앵두를 바라보며

초여름의 정취를 만끽했습니다.

길가에는 하얀 개망초꽃과 황금빛 금계국이

만개해 눈길을 사로잡았고,

그 풍경은 오래도록 마음속에 아련한 추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자연이 선물한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한 소중한 하루, 정다운 사람들과의 즐거운 동행이 

더욱 뜻깊게 느껴졌습니다. 

다음길이  기대되는 하룻길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보기작렬 | 작성시간 26.06.07 개인사정으로 불참했는데
    약수님덕에 같이걸은듯
    감상잘했읍니다
  • 작성자비츠로 | 작성시간 26.06.07 다시걷고 싶은길 잘담아주셧네요
  • 작성자칭와 | 작성시간 26.06.08 처음 같이 걸은길 행복했습니다. 사진도 너무 예술적으로다 멋져서 감동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길에서 또 뵙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