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꽃을

작성자팔학골(안면도)|작성시간26.05.25|조회수129 목록 댓글 11

이꽃 이름이 뭔가유?

가느다란 줄기만 정신없이 나와서
나무인지 넝쿨성 꽃인지 모르겠네요

가지를 쳐내고 가즈런히 기르고 싶은데 예쁘게 기른분들 계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잔가지를 잘라내다가 조언좀 듣고 처리하려고 중단 했네요

이꽃을 기르는분들 사진 부탁드릴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니시다(부산) | 작성시간 26.05.25 나비처럼 이쁜꽃~
    이름은 모릅니더
  • 작성자비밀의화원 | 작성시간 26.05.25 짧게 자르시면 새순 길이가 엇슷하면서 엄청 풍성해집니다
    꽃지고 나면 또 짧게 자르셔요
  • 답댓글 작성자팔학골(안면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5 그런 방법으로 기르는게 제일 편하겠네요
    화분에 꽉차게 기르면 풍성하겠네요
    그렇게 해봐야겠어요
  • 작성자셀비아 | 작성시간 26.05.25 저도 키우는데 자르기 아까워서 아랫층 윗층 자랐어요
    확 자르고 싶은데 주저하게 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팔학골(안면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5 저도 하우스에서 다른 나무에 기대놨는데 서로 닿아있는쪽엔 줄기가 죽어 있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