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단호박 잎

작성자봄사랑(세종)|작성시간26.06.03|조회수90 목록 댓글 11

찌개 끓여 먹어도 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명옥 | 작성시간 26.06.04 몰라서 안비비니 서방님이 안먹는군요 ㅋ
    감사합니다
  • 작성자야마꼬 | 작성시간 26.06.03 맛있어요.
    찌기전엔 살짤 누린내가 나요.
    순치기 할때도 많이 나온다던데 된장찌개에 넣으면 좋을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봄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감사합니다
  • 작성자호롱불 | 작성시간 26.06.04 맛이별루
  • 작성자이명옥 | 작성시간 26.06.04 몰라서 안비비니 서방님이 안먹는군요 ㅋ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