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코끼리 마늘 수확철 궁금해요

작성자산드리/ 중랑구|작성시간26.06.03|조회수100 목록 댓글 12

코끼리마늘 언제 수확하나요?
우리 세종나님들 심으셨을지요?
판매방 열심히 보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드리/ 중랑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멋지게 올라오네요
  • 답댓글 작성자행복이란(천안) | 작성시간 26.06.03 산드리/ 중랑구 마늘꽃을 보려고 키우는 거라서요
  • 답댓글 작성자야생화사랑경기 | 작성시간 26.06.04 행복이란(천안) 저도..꽃보려고
  • 작성자봄사랑(세종) | 작성시간 26.06.03 2주3주쯤 지나면 캐면 될듯해요 꽃대는 2주전 다 잘라줬어요
  • 답댓글 작성자산드리/ 중랑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다들 부지런 하시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