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년전쯤 화성시 어느분께 당나리라고 거금주고 구입한게 중국산이라합니다
그래서 작년에 국산당나리라고 역시 거금주고 구입해 심었는데 국산 맞을지 궁금해서요
맞으면 위에 중국산은 텃밭으로 옮기려고요
주택 화단이 마니 좁아서요
아래것은 국산 맞긋지요?ㅎㅎ
다음검색
삼년전쯤 화성시 어느분께 당나리라고 거금주고 구입한게 중국산이라합니다
그래서 작년에 국산당나리라고 역시 거금주고 구입해 심었는데 국산 맞을지 궁금해서요
맞으면 위에 중국산은 텃밭으로 옮기려고요
주택 화단이 마니 좁아서요
아래것은 국산 맞긋지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