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리오사 좀 봐주세요 작성자준준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142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잎이 왜이럴가요 무슨 병이 온건지요아시는 님 처방도 부탁드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준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물은 나름잘준다고 주고있거든요 감사합니다 작성자꽃그림경북 | 작성시간 26.06.05 그래도 꽃은 이뻐요^^ 답댓글 작성자준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작성자흙놀이/파주 | 작성시간 26.06.05 더울때 잎사귀에 물 준건 아닐까요? 답댓글 작성자준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 잎에다 물줬네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는 조심줘야겠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