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청화쥐손이

작성자혜윰(순천)|작성시간26.06.06|조회수126 목록 댓글 6

여기는 남쪽입니다.
청화쥐손이 화분 월동 되는지 궁금합니다.
안되면 노지라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혜윰(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맞아요~^^
    볼수록 사랑스러워요~^^
  • 작성자길마재(충남) | 작성시간 26.06.06 노지월동 잘해요 충남인데 잘살고 이쪽저쪽에 나오네요 .
  • 답댓글 작성자혜윰(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답글 감사합니다.
    그럼 화분에서 노지로 옮겨 심어야겠네요~^^
  • 작성자효재지율(목동) | 작성시간 26.06.06 화분에서도 월동됩니다
    자연발아 넘 잘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혜윰(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정말요?
    반가운 답글이네요~^^
    감사합니다.
    수고를 덜어 주시니 너무 고마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