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남쪽입니다.
청화쥐손이 화분 월동 되는지 궁금합니다.
안되면 노지라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혜윰(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맞아요~^^
볼수록 사랑스러워요~^^ -
작성자길마재(충남) 작성시간 26.06.06 노지월동 잘해요 충남인데 잘살고 이쪽저쪽에 나오네요 .
-
답댓글 작성자혜윰(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답글 감사합니다.
그럼 화분에서 노지로 옮겨 심어야겠네요~^^ -
작성자효재지율(목동) 작성시간 26.06.06 화분에서도 월동됩니다
자연발아 넘 잘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혜윰(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정말요?
반가운 답글이네요~^^
감사합니다.
수고를 덜어 주시니 너무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