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씨방입니다.

작성자마르띠나|작성시간26.06.07|조회수148 목록 댓글 2

꽃지고난후...
씨앗으로보이는것이 2개 맺혔어요.
귀한 꽃이니만큼
발아된다면 여문후 심어볼까합니다.
경험있으신분 계실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아(경기) | 작성시간 26.06.07 아이리스 씨앗 여문것 파종하면 발아 잘해요 튼실하게 씨방 달아서 씨앗이 많이 들었을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마르띠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정보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