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미 삽목

작성자노을(강원)|작성시간26.06.07|조회수178 목록 댓글 4

장미 새 가지가 쑥 자랐는데 지금 잘라서 삽목해도 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주좋아(경북) | 작성시간 26.06.07 새로나온 연한 새순은
    삽목이 잘 안될것같은데
    고수님들 고견 저도 궁금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노을(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그렇지요??검색해보니 작년 가지로 하라고 하더라구요 ㅜ. 만져보니 딱딱해서 한번 해ㅇ볼까 하구요 ~
  • 작성자꽃이랑(전남) | 작성시간 26.06.07 휘묻이는 전 성공했어요
    가지 중간부분을 살짝 칼로 긁고 땅에 묻어두면 뿌리 나더라구요
    성공률이 더 높은듯해요
    유튜브에 장미 휘묻이 하는법 많이 나와요
  • 답댓글 작성자노을(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오~~휘묻이가 있었네요^^ 가지가 길어서 한번 시도해봐야겠어요~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