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비콩.피마자콩 작성자야생화사랑경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5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덩굴콩일까요전.덩쿨을싫어..했어요덩쿨은...안심어려고요지저분한것같아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기.(경기) | 작성시간 26.06.08 선비콩은 덩굴아니죠피마자콩도 아닐듯 요더 기다려보세요고수님 어서오세요ㅎ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