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덕분에 맛있는 상추 잘 키워서 먹고 있습니다. 씨앗 나눔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꾸뻑.
그런데 질문있어요. 예전에는 상추를 따면 흰 진액이 나왔는데 요즌상추는 토종에서도 진액이 없네요. 저만 그런가요? 노지에서 키우는데도 그래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덕분에 맛있는 상추 잘 키워서 먹고 있습니다. 씨앗 나눔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꾸뻑.
그런데 질문있어요. 예전에는 상추를 따면 흰 진액이 나왔는데 요즌상추는 토종에서도 진액이 없네요. 저만 그런가요? 노지에서 키우는데도 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