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상추가 예전과 달라요

작성자서봉(인천)|작성시간26.06.09|조회수82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덕분에 맛있는 상추 잘 키워서 먹고 있습니다. 씨앗 나눔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꾸뻑.
그런데 질문있어요. 예전에는 상추를 따면 흰 진액이 나왔는데 요즌상추는 토종에서도 진액이 없네요. 저만 그런가요? 노지에서 키우는데도 그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09 진이 나오는 상추가 있고
    안나오는 상추도 있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서봉(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나오는 상추가 따로 있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