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무슨 구근일까요?
지인이 키우라고 좀 주셨어요.
봄에 희고 작은 꽃이 달리는 난종류 같다고 하시네요.
갑자기 주위에서 모종,구근들이 막 들어오는데
감당이 힘드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만의사랑 작성시간 26.06.09 나도샤프란 같아요
-
작성자하사(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나도 샤프란을 구입한 게 있어서 확인 해보니
틀리네요.
더 크고 덜 동그랗게 생겼어요.
이미 봄에 피고 졌다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가을에/부산 작성시간 26.06.09 수선화 종류 아닐까요?
-
답댓글 작성자하사(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봄꽃이라는데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