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무슨 잎일까요? 작성자꽃사랑(보령)|작성시간26.06.09|조회수9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것저것 씨앗 파종하고 물 주면서 씨앗들이 섞였나봐요😅특히 동그라미속 잎들은 뭐일까요?혹시 맨앞에 버바스쿰 로제타 씨앗 넣었는데이게 맞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아(경기) | 작성시간 26.06.09 버바스쿰 맞는거 같어요 답댓글 작성자꽃사랑(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 그렇군요뽑아서 지금 심어저도 될까요? 답댓글 작성자정아(경기) | 작성시간 26.06.09 꽃사랑(보령) 물 흠뻑주고 옮겨도 되겠어요 답댓글 작성자꽃사랑(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정아(경기) 네 감사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생목(파주) | 작성시간 26.06.09 엄지 척?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