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건 무슨 잎일까요?

작성자꽃사랑(보령)|작성시간26.06.09|조회수99 목록 댓글 5


이것저것 씨앗 파종하고 물 주면서 씨앗들이 섞였나봐요😅
특히 동그라미속 잎들은 뭐일까요?
혹시 맨앞에 버바스쿰 로제타 씨앗 넣었는데
이게 맞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아(경기) | 작성시간 26.06.09 버바스쿰 맞는거 같어요
  • 답댓글 작성자꽃사랑(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 그렇군요
    뽑아서 지금 심어저도 될까요?
  • 답댓글 작성자정아(경기) | 작성시간 26.06.09 꽃사랑(보령) 물 흠뻑주고 옮겨도 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꽃사랑(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정아(경기) 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생목(파주) | 작성시간 26.06.09
    엄지 척?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