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각지 벌레

작성자달빛(인천)|작성시간26.06.10|조회수50 목록 댓글 2

사랑초를 키우다가
진딧물 같은게 생겨 이것들이
온통 반짝반짝 하는 물질로 찐득거리면서
사랑초가 없어지니
루엘리아로 옮겨 알을 낳았길래 열심히 알을 잡아주고
마늘+청양 우린물에 소주를 넣고
뿌려주었지요. (효과가 있는지는 모름) 그 옆 국화 잎으로 옮겨
알들이 많이 보입니다.

개각지? 개깍지? 인지
유툽보다가 이름도 첨 알았어요.
알 개체수도 많고
국화 잎은 여려서 손으로 문지를수가 없는데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경험해 보신 분들 계시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들지기 | 작성시간 26.06.10 깍지벌레는 (매머드)란 약이 잘들어요.
    약을줄때는 모든 화초에 한번에 듬뿍주고 일주일 간격으로 3번정도줘야될거예요.
    다육이 키울때 참 많이줬네요.
  • 답댓글 작성자달빛(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알려주어 감사해요.
    참고할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