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리장군님께서 씹어보면 똑 소리가 나면
베서 말리라고 하셨는데
줄기도 누렇고 고개를 숙이고 있어요
씨앗 색은 보리색이 납니다
대체 무엇일까요
지금 짤라 말려도 될까요
도와주시와용 고수님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장 윤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망종이6월6일 이라고합니다
베어서 그늘에 말렸다 종이봉투에 넣어두면 될까요
-
작성자또리장군 (군산) 작성시간 26.06.10 ㅎㅎ베서 말리세요 마르면 비비셔요 그럼껍질이까질거네요
-
답댓글 작성자장 윤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하우스 비슷한 곳이 있는데 거기서 말리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또리장군 (군산) 작성시간 26.06.10 장 윤슬 네 그러세요
-
답댓글 작성자장 윤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또리장군 (군산) 장군님 보리가 손가락 다 찢어ㅡ유
무ㅡ써ㅡ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