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리라고 심었는데

작성자장 윤슬|작성시간26.06.10|조회수137 목록 댓글 8

또리장군님께서 씹어보면 똑 소리가 나면
베서 말리라고 하셨는데
줄기도 누렇고 고개를 숙이고 있어요
씨앗 색은 보리색이 납니다
대체 무엇일까요
지금 짤라 말려도 될까요

도와주시와용 고수님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장 윤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망종이6월6일 이라고합니다
    베어서 그늘에 말렸다 종이봉투에 넣어두면 될까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또리장군 (군산) | 작성시간 26.06.10 ㅎㅎ베서 말리세요 마르면 비비셔요 그럼껍질이까질거네요
  • 답댓글 작성자장 윤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하우스 비슷한 곳이 있는데 거기서 말리겠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또리장군 (군산) | 작성시간 26.06.10 장 윤슬 네 그러세요
  • 답댓글 작성자장 윤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또리장군 (군산) 장군님 보리가 손가락 다 찢어ㅡ유
    무ㅡ써ㅡ라!!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