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물이 뭔가 있을까요
깻잎이나~~ 뭐이런 기본적인것은 다.. 심었구요.
처음해보는것이라 그냥 아무생각이^^;;;;
고구마 모종 심은것도 군데군데 사망했는데
거기도 땜빵을 하고싶은데^^;;;;(고구마는 없어서 이젠 못심구요)
동부를 심으라고 하시던데.... 동부씨앗을 못구하는^^;;;
에휴... 초보농부는^^;;;;;
다음검색
작물이 뭔가 있을까요
깻잎이나~~ 뭐이런 기본적인것은 다.. 심었구요.
처음해보는것이라 그냥 아무생각이^^;;;;
고구마 모종 심은것도 군데군데 사망했는데
거기도 땜빵을 하고싶은데^^;;;;(고구마는 없어서 이젠 못심구요)
동부를 심으라고 하시던데.... 동부씨앗을 못구하는^^;;;
에휴... 초보농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