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풀약

작성자오라팡|작성시간26.06.10|조회수104 목록 댓글 4

참깨밭 고랑에 풀약을 쳈는데. 참깨에 약이 튀었는지 잎사구가. 오글오글 합니다. 이웃집 사람이 그러는데 영양제를 뿌려주면. 잎이 펴진다고 하는데 영양제를 준지 5일이 지났는데. 달라진게없습니다  더 기다려봐야. 할까요. 올해부터 첨하는 초보 농부다 보니 하는것 마다 엉터리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10 그냥두면 뿌리는갠찮으니 새잎이 나올거예요 그대신 다른아이들보다 성장은 늦겠죠
  • 답댓글 작성자오라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죽지 않는것 마으로도 감사할따름이죠
  • 작성자수기.(경기) | 작성시간 26.06.10 영양제도 독하면
    취해요
  • 답댓글 작성자오라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 그런가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