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깨밭 고랑에 풀약을 쳈는데. 참깨에 약이 튀었는지 잎사구가. 오글오글 합니다. 이웃집 사람이 그러는데 영양제를 뿌려주면. 잎이 펴진다고 하는데 영양제를 준지 5일이 지났는데. 달라진게없습니다 더 기다려봐야. 할까요. 올해부터 첨하는 초보 농부다 보니 하는것 마다 엉터리 입니다
다음검색
참깨밭 고랑에 풀약을 쳈는데. 참깨에 약이 튀었는지 잎사구가. 오글오글 합니다. 이웃집 사람이 그러는데 영양제를 뿌려주면. 잎이 펴진다고 하는데 영양제를 준지 5일이 지났는데. 달라진게없습니다 더 기다려봐야. 할까요. 올해부터 첨하는 초보 농부다 보니 하는것 마다 엉터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