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래파가 꽃도피고
누렇게 다 변했어요
부추처럼 잘라서 먹는게 아닌가봐요~
달래파를 지금 캐서 말렸다가 내년 봄에
다시 심는 건가요?
아니면 그냥 놔둬도 되는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또리장군 (군산) 작성시간 26.06.10 그냥놔두시면 봄에 올라와요
-
작성자유리(상주) 작성시간 26.06.10 저는 그냥 그 자리에 두거든요. 그러면 다시 올라올 때 되면 싹 나고 올라오죠.
-
작성자봄사랑(세종) 작성시간 26.06.10 캤다 8월말에 심으셔요 장마에 대비하셔야쥬
-
작성자나만의사랑 작성시간 26.06.11 그냥둬도 물빠짐만 좋으면 괜찮더라고요
-
작성자토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댓글 주신님들 모두 감사합니다..^^
물빠짐이 좋은지 모르니 조금은 캐보고 조금은 남겨봐야 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