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달래파 종근 캐야되나요?

작성자토박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123 목록 댓글 5

달래파가 꽃도피고

누렇게 다 변했어요

부추처럼 잘라서 먹는게 아닌가봐요~

달래파를 지금 캐서 말렸다가 내년 봄에 

다시 심는 건가요?

아니면 그냥 놔둬도 되는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또리장군 (군산) | 작성시간 26.06.10 그냥놔두시면 봄에 올라와요
  • 작성자유리(상주) | 작성시간 26.06.10 저는 그냥 그 자리에 두거든요. 그러면 다시 올라올 때 되면 싹 나고 올라오죠.
  • 작성자봄사랑(세종) | 작성시간 26.06.10 캤다 8월말에 심으셔요 장마에 대비하셔야쥬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11 그냥둬도 물빠짐만 좋으면 괜찮더라고요
  • 작성자토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주신님들 모두 감사합니다..^^
    물빠짐이 좋은지 모르니 조금은 캐보고 조금은 남겨봐야 겠어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