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백두산 두메양귀비 흰색 궁금합니다.

작성자초보농부(용인)|작성시간26.06.11|조회수71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백두산 두메양귀비 흰색 궁금증에 질문드립니다
노란색 원종은 키가 10cm 정도 자라고 다년생이라고 검색되는데, 흰색은 2년생이고 키가 50cm 라고 검색이 되는데 흰색 두메양귀비의 높이와 다년생 유무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11 키는~
    백두산에서 자라면 환경이 열악해서 키가 작은데, 환경이 좋은 곳에서는 키가 커집니다
    다년생 유무는 모르겠습니다

    24년 백두산에서 봤을때 키가 10cm 보다는 커보였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초보농부(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