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마릴리스가 반음지 식물인가요?
노지에 양지바른곳에 심었더니 사진처럼 꽃대가 짤막합니다.
꽃대가 짧은이유가 궁금합니다.
실내에서 카울때는 꽃대가 시원시원 했는데...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엄꽃향기(대구) 작성시간 26.06.11 저도 2년을 땅에심다가 화분으로 옮겼어요 꽃대가 짤막하게 땅에붙어서 피고해서요
-
작성자애플슈가 서울 작성시간 26.06.11 아무래도햇님을 많이받으면
키가작고 화분에 심어
반그늘에 놓아두니까
키가 크드라고요
저희아마릴스 얘기입니다 -
작성자양화 서울 작성시간 26.06.11 햇빛을 충분하게 받으며 자란 아이들은 잎도 줄기도 작고 실내서 자란 아이들은 햇빛 더 받으려고 잎도 줄기도 커지더군요
-
작성자초보농부(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여러분 답변 감사합니다
이해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