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란포디움 너무예뻐서 씨앗파종하고 제법자라서 화단에 심었더니 벌례가 요래 먹어치웠네요ㅜ
범인은 누구일까요?
어떻게 잡아내서 능지처참을해야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망(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ㅎㅎㅎ저희집은 닭도없는데ㅋ
-
작성자단사랑 작성시간 26.06.13 배추 잎벌레 일수도 있고 잎파리 뒤쪽을 살펴보세요
혹시 붙어있는지요 -
답댓글 작성자소망(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배추잎벌레는 열무에 많이붙어있어서 손으로 다 소탕했는데 여기는 하나도 안보였어요
-
작성자에니시다(부산) 작성시간 26.06.13 민달팽이약 두니 멀쩡하더라구예~
우리집에도 민달팽이 보이지는 않고 갉아먹기에 ~~ -
답댓글 작성자소망(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오늘 농약방가서 달팽이약사왔네요^^